방콕 백설 마사지 위치, 가격, 시스템 -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5-05-12 03:58:23
- 조회수
- 101

방콕에서 변마샵을 방문하시기전에 이곳저곳 알아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어떤 업소가 나에게 맞는지에 대한 기준을 정하고 여러 업소들의 후기들을 찾아보면서 리스트업하셨을텐데요. 방콕에 있는 마사지 후기들을 서치하다보면 백설마사지라는 이름을 많이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구글지도로 백설마사지라고 검색했을때 나오지 않는다면, 영어로 Snow White Massage라고 검색하시면 되며, 프롬퐁역 주변에서 검색하신다면 비교적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한국에서는 주로 여행갤러리에서의 후기가 유명해져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비교적 오래전부터 운영했기 때문에 방콕의 다른 많은 변마샵보다는 비교적 시설이 낙후되었습니다. 하지만 마사지의 기술과 서비스는 취향이 맞는 분들이 가신다면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백설 마사지 위치


백설마사지는 스쿰빗 24/1에 위치해있으며 프롬퐁역 주변 변마 밀집구역인 스쿰빗 26으로 가시면 여러 마사지샵과 더불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프롬퐁역에서 내려 스쿰빗26 방면 큰 길 방향으로 걸어가시면 우측 방면 작은 골목이 보일텐데 안으로 들어가셔서 직진하시다보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초록색 간판으로 크게 Snow White Massage라고 적힌 간판을 찾으셨다면 도착하신겁니다. 가게 앞에 호객행위를 하는 관리사가 한명 앉아있을텐데 무시하시고 입구로 들어가셔도 무방합니다. 어차피 관리사를 선택할때 또 보게될테니까요.
구글지도 검색어백설 마사지
운영시간
태국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 24시까지 하루 14시간 운영하게 됩니다. 영업하는 시간이 널널하기 때문에 편하신 시간에 방문하시되 유명한 관리사는 오픈시간부터 찾는 손님이 있을 수도 있어 원하는 관리사가 있다면 일찍 방문하셔서 마사지를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하는 관리사는 딱히 없고 경험 목적으로 방문하시는거면 호텔에서 조식드시고, 수영 및 낮잠을 즐기신 후에 방문하셔도 무방합니다. 너무 일찍가면 관리사가 출근하지 않아 선택의 폭이 줄어들 수 있다는 점도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한다고 적혀있지만 태국의 공휴일에는 운영시간대가 바뀔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방문하는 날이 공휴일인지에 대한 정보를 체크하시고 공휴일이라면 가게에 직접 오픈했는지 공식웹사이트에 기재된 연락처로 연락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맨즈트립에서 태국 공휴일에 대해 정리해두었으니 이곳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가격




기본코스라고 불리는 오일마사지, 로션마사지는 각각 40분을 기준으로 1800바트, 2000바트 60분에 2000바트 2300바트로 구성되어 있고 많이들 선호하시는 90분 코스는 2400바트, 2600바트입니다.
오래된 가게이긴해도 누루마사지 서비스도 제공해주는데요. 오일마사지, 로션마사지에 비해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40분에 2300바트, 60분에 2500바트, 90분에 2800바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이외의 서비스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관리사와 하루종일 지낼 수 있는 All day 코스와 오후9시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보낼 수 있는 Overnight코스가 있는데 가격대가 각각 9500바트, 7000바트로 조금 곤란한 가격대라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바트가 충분히 있으신 분들에게는 고려해볼만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결제는 현장에서 현금(바트)로 계산할 수 있고 비자카드, Union Pay 등 현금이 아닌 결제수단도 제공해주는데요. 이미지 크기때문에 메뉴판4번 내용이 짤렸는데 짤린 부분을 적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We accept cash and credit card payments inside our shop. Credit card payment are subject to a 7% surcharge on payment value"
한국어로 번역해보면 "우리가게는 현금과 신용카드 결제를 제공해줍니다. 카드결제시 7%의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라고 적혀있습니다. 카드결제시 누루마사지를 기준으로 40분에 약 2461바트, 60분에 2675바트, 90분에 2996바트로 계산되는데요. 업소 방문시 되도록 현금결제를 권장드립니다.
관리사




모든 관리사는 20대 ~ 30대 여성 관리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비스를 하는데 있어 마인드적으로 우수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외모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시차가 2시간 차이가 나는 먼나라 방콕까지와서 마인드내상을 입는다면 그것도 그거대로 좋은기분이 아니겠죠.
마사지 및 서비스를 받는 동안 터무니없는 것들을 제외한 거의 모든 요구사항을 들어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백설마사지는 관리사를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가게들어가시면 카운터에 직원 한분만 계셔서 내가 직접 볼수있는게 맞아? 라고 생각드실 수 있겠지만 직원에게 관리사를 보여달라고 말하면 1층에서 우르르 올라오는 광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해줄 관리사를 직접보고 선택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또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관리사들의 마인드가 좋아서 이런저런 요구사항들을 잘 들어줄텐데요. 방콕에 와서 잊지못할 마사지경험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역시 추천드립니다.
백설마사지 맨즈트립 후기보기